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3

한성컴퓨터 노트북 TFG276ST 개봉기 최근 포스팅을 통해 그간 사용하던 삼성 시리즈9나인 구형과 손절하고, 한성컴퓨터 노트북 구매사실을 알렸다(?) 요새는 사실 트렌드가 다들 유튜브를 통한 영상을 이용한 언박싱, 구매후기를 올리는 방식인데 나 같은 경우는 영상 편집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시간대비 컨텐츠 생산 속도가 이렇게 텍스트로 형식의 컨텐츠가 빠른편이라... 그리고 뭐 구매 결정을 할때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습득하니, 부디 노트북을 구매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이렇게 한성컴튜터 노트북 개봉기를 작성해 본다. #1. 구매부터 - 배송까지 우선 제품을 인지하고, 찾는 단계는 이미 알고 있었던지라 생략하고, 구매에서 배송까지에 대해서 몇 줄 적어보도록한다. 구매는 한성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한.. 2020. 4. 11.
말보로레드 - 쓸데 없는 미신 본인은 요새 흔히 말하는 흡연충에 해당한다. 그래서 인지 해당 블로그에도 한 3종? 4종? 정도가 담배와 관련된 컨텐츠들이 작성되어 있다. 근 20여년 정도 흡연을 하다보니 담배와 관련된 한 두 어가지 미신이 생각나 이렇게 끄적여 본다. 해당 블로그는 뭐 그냥 꾸준하지는 못해도 그래도 내가 이때 이랬구나 라는 일종의 일기 처럼 적는 블로그다 보니까 그냥 특별하지 않아도 적어보려고 한다. #01. 하루(24시간) 한갑 아마 많은 흡연자들이 공감이 되는 부분일거 같다. 흡연 초창기에는 담배를 많이 피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담배 담배를 피는 양이 늘어나게 되는데 나 역시도 2015년 이후 급격하게 담배를 찾는양이 늘어났다. 그래서 지금은 24시간 기준으로 해서 하루에 한갑 아침 8시에 사면 다음.. 2020. 4. 5.
애환의 노트북 변경 한성컴퓨터 노트북 블로그를 열심히 하지도 않을 뿐더러, 뭐 사실 블로그내에서 볼 컨텐츠도 없기도 하고, 하루 10여명 내외의 방문자들이 전부인데 그중에 절대 다수가 노트북 튜닝을 통해 이 보잘것 없는 블로그에 방문 중에 있으시다. 이전 글 : 노트북 외관 튜닝 그 애환의 노트북이 이제 수명이 다해 크롬을 키고 엑셀을 키면 곡소리와 함께 나의 혈압을 상승시키는데 일조 하여 이번에 정말 큰 마음 먹고 노트북을 구매해야겠다 라는 생각만 꾸준히 하다가 카드 값과 형편없는 내 지갑사정으로 인해 차이피일 미루고미루던 와중에 이번이 아니면 두번 다시 구매 하지 않을것 같아 최애 지인 분께서 추천해주신 브랜드인 "한성컴퓨터 노트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01. 묻고 더블로가? 지인 분께서도 본인과 같은 기계덕후끼가 있으신지라 본인.. 2020. 4. 5.
반응형